‘변혁의 사랑’ 서이안, ‘남심 흔들’
상태바
‘변혁의 사랑’ 서이안, ‘남심 흔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혁의 사랑’ 서이안, 청초한 매력 발산, 연기와 다른 반전매력 셀카에 ‘감탄’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서이안-‘변혁의 사랑’ 서이안, 일상마저 청순미 넘치는 입덕유발 셀카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근 tvN‘변혁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컴백을 알린 서이안이 평소 개인 SNS를 통해 작품 속 과 다른 청순하고 청초한 반전의 매력을 뽐내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이안은 남성들의 로망인 흰 피부와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한 미소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 사진 속 서이안의 완벽한 비쥬얼은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며 많은 입덕을 유발 하고 있다.

서이안은 지난해 종영된 KBS2 ‘우리 집 꿀단지’에서 전통주 ‘풍숙정’의 상속녀 최아란 역으로 신인 답지 않은 똑부러지고 악렬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어 ‘변혁의 사랑’ 에서는 안하무인인 부잣집 막내딸 홍채리 역을 맡아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

한편, ‘변혁의 사랑’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욱씨남정기’를 통해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는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