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가위 맞이 독거 어르신 사랑나눔
상태바
우리은행, 한가위 맞이 독거 어르신 사랑나눔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9.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우리은행) 한가위 맞이 독거 어르신 사랑나눔 행사 실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19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협회장 성미선)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한가위 맞이 독거 어르신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매년 명절을 앞두고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한가위에는 서울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1억 5천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했다.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서울시 소재 37개 노인복지관은 약 3,730여명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광구 은행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우리사랑기금 공모사업,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장학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위비톡 ‘달달한 기부’로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활동도 실시하였다. 이밖에도 2007년부터 전국 영업점을 중심으로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등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