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니스, 생활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안
상태바
다크니스, 생활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안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7.09.1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형식의 30종 스킨 제품 선보일 예정

[경기=글로벌뉴스통신] 속눈썹 국내 점유율 1위 브랜드 '다크니스'로 더 잘 알려진 화장 도구 전문업체 아이온(대표이사 김윤영)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스파우트 파우치 스킨 케어 제품 ‘예쁜스킨 시리즈 A’을 9월19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다크니스가 선보이는 예쁜스킨이 담긴 '스파우트 파우치(Spout Pouch)'라는 포장방식은 기존의 병, 캔, 종이팩등에서 휴대 간편하고 습기와 산소 빛이 차단되어 내용물 보호에 좋고 위생 적이다. 장기간 보관하지 않고 10회 내외로 사용할 수 있는 용량(15~25g)인 데다가 알루미늄 진공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돌림형 마개의 스파우트캡이 있어 열고 닫았다 보관할 수 있어 한방울도 남김없이 알뜰하게 쓰고 보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가격 거품이 빠져 적은 용량으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접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쁜스킨 시리즈 최대 10일의 황금 휴가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좀 더 서둘러 준비한 클렌징 제품과 수분크림, 슬리밍팩 등이 있으며 로즈향과 베이비 파우더향, 복숭아향 그리고 남성만의 섹시한 향 등 테마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핸드크림 시리즈와 함께 15종이 ‘예쁜스킨 시리즈 I 탄’ 15종이 먼저 선보인다.

[사진제공 : 다크니스, 예쁜스킨 시리즈]

아이온의 김윤영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랜드에 맞춰 가성비가 좋은 예쁜스킨 시리즈는 적은 용량으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와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다크니스 제품들을 소비자 취향을 계속 조사하여 품질개선과 새로운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다크니스는 예쁜스킨 시리즈 I탄  곧 가까운 화장품 전문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예쁜스킨 시리즈 2탄은 비비 크림 등 기능성 제품을 포함한 15종이 뒤이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