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플라잉팀 도깨비와 보문호반 달빛걷기
상태바
경북관광공사, 플라잉팀 도깨비와 보문호반 달빛걷기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8.31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 도깨비와 함께 호반의 가을 정취를 느껴보자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플라잉팀 도깨비와 함께 달빛걷기 행사를 보문호반길 일원에서 9월 5일(화) 저녁 7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달빛걷기 행사를 도깨비와 함께하는 달빛걷기 행사로 테마를 정하고 플라잉팀을 적극 활용하여 사전 퍼포먼스, 걸으며 도깨비와 사진찍기, 플라잉팀 스페셜 공연 등을 펼쳐 달빛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달빛걷기 사진

더불어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 통기타와 색소폰공연 등을 펼쳐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도착지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도 초청가수 ‘이소량’, 플라잉팀 ‘스페셜 공연’ 이 펼쳐질 예정이다 .

이번 행사에는 느린우체통 우편엽서 보내기와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의 땅따먹기 게임, 사랑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내용을 투표하는   사랑의 투표존,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함께 걷는 사랑의 징검 다리,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사랑의 이벤트를 하면서 함께 걷는 사랑의 길  등이 운영된다.  

또한, 사전미션으로는 참가자 중 야간발광물체를 소지하거나 가장 멋지게 착용한 사람에게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달빛걷기 사진

걷기코스는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하여 목월공원과 호반광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약 7km를  걷게 되고 걷기행사가 끝난 후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달빛공연과 특별한 경품추첨이 이어진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이재춘 전무이사는󰡐보문호반 달빛걷기를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테마로 엮어 월별로 새롭게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달빛걷기 행사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접수(02-2272-2077, 02-2274-7077)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000명까지 기념품이 제공되며,보문수상공연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