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고위공무원단, 한국 중소기업진단 배우러 오다!
상태바
베트남 고위공무원단, 한국 중소기업진단 배우러 오다!
  • 홍태익 논설위원
  • 승인 2017.08.31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홍태익논설위원) 2017년 한-베트남 소재부품 전문인력 교육장

[서울=글로벌 뉴스통신] 베트남 실무급 공무원, 기업 CEO 등을 대상으로 소재부품 전문인력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한국 소재부품 산업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장기적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8.29.부터 9.10까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주관으로 용역기관인 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 KVA아카데미 등에서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수행내용은 베트남 공무원, 연구원 및 기업 CEO를 대상으로 한국의 소재부품 육성정책, 분야별 심화교육, 중소기업진단과정 실무교육 등을 제공함에 있다.

추진배경 및 필요성으로 베트남은 중국, 인도, 아세안 시장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향후 포스트 차이나로서의 새로운 생산기지로 급부상하고 있고, 우리나라는 기술․자원 및 무역관계 등의 측면에서 베트남의 전략적 중요성을 인식하고 협력관계를 강화함에 있다.

기존에 ‘기술가치평가 실무교육’ 과정을 ‘중소기업진단과정’으로 개편하여 중소기업이 보유한 경영 및 기술진단, 재무현황, 마케팅전략 등 전반적인 기업 경쟁력 진단 방법론을 교육하고 있다.

(사진 : 홍태익논설위원) 중소기업진단교육을 받고 있는 베트남 실무 공무원단

교육은 정책과정 중심인 기본교육과정과 기술과정인 심화교육과정,중소기업진단과정으로 나누어져 있고,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진단 과정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에 박수 갈채를 보낸다.

또한, 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고, 한국기업ㆍ기술가치평가협회가 주관하는 '2017년 장애인 맞춤형 창업교육(폐업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일시는 9월 14일(목)~15일(금) 08:30~18:30 이며, 교육 장소는 KC대학교이다.

접수 방법은 이메일,유선전화,휴대폰문자 (필요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 주소)로 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 박준형 대리( jhpark@valuation.or.kr / 02-582-5971 / 010-5450-5471)에게 하면 된다.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