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 개최
상태바
경북관광공사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8.18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성수기 대비 홍보 전략 공유 및 토론을 통한 상호협력관계 구축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18일(금) 경주 드림센터에서 2017년 3분기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를 가졌다.

공사는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매 분기마다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와 함께하는 판촉회의를 개최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을 공유·토론하는 장을 마련한다.

이번 판촉회의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연휴와 가을여행주간(10.21.~11.5.) 등 관광성수기를 대비하여 선제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입주업체와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 개최

특히 올 추석과 가을여행주간에 개최되는‘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와 보문수상공연장 공연 등 보문관광단지에서 개최되는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홍보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각 입주업체 및 유관기관에서 실시예정인 행사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가을여행주간을 대비하여 입주업체 할인행사를 계획하는 등 관광활성화를 위한 전략들을 함께 구상하였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김대유 사장은“다가오는 추석연휴와 가을여행주간은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보문관광단지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공사는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와 함께 선제적인 마케팅 전략 구상으로 경북관광 활성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방문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