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혼술남녀' 소셜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리큅, '혼술남녀' 소셜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8.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돌이·집순이도 반하는 이색 칵테일 레시피 대 공개!
(사진제공:리큅) 칵테일 홈파티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8월 14일(월) 여름 밤,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혼족’이나 ‘홈파티’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이 오는 17일 오후 4시 리큅 블렌더를 활용해 칵테일 4종을 직접 만들어보는 페이스북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여름 밤 홈파티에 제격인 칵테일 4종 ‘소주 코스모폴리탄’, ‘리얼 그린티 모히또’, ‘알코올 요거트 스무디’, ‘슬림 디톡스 크러쉬’가 시연된다. 리큅의 프리미엄 홈 블렌더 ‘RPM 콰트로 BS7’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주나 녹차 티백 등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주점에서 판매하는 것 못지 않은 훌륭한 칵테일을 제조하는 노하우까지 생생하게 전수 받을 수 있다. 

8월 17일 오후 4시, 리큅 페이스북(www.facebook.com/lequiptalk)에 접속하면 실시간 구독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보며 쉐프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담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드링킹 자(jar)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리큅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이색 칵테일 레시피를 익혀 홈파티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처
㈜리큅 마케팅팀 (lequiptalk@naver.com, 070-4875-6218)
          
♥회사 소개
프리미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리큅(L’EQUIP, www.lequip.co.kr 대표: 하외구)’은 1998년 한국과 미국에 동시 설립되어 2017년 현재 전 세계 10여 개국 이상의 파트너를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설립 초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주서기’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에서 먼저 인정받은 리큅은 2002년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리큅은 웰빙 식문화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식품건조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식품건조기 시장의 80% 이상의 점유율(2012년 기준)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식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와 저온착유 시스템을 탑재한 가정용 채유기 ‘오일프레소’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