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애인페스티벌’연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관광객 유치
상태바
인천시 ‘애인페스티벌’연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관광객 유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8.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천광광공사)인천시 ‘애인페스티벌’연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관광객 적극 유치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7 싱가포르 NATAS Holiday 박람회 및 말레이시아 개별관광객 설명회에 참가하여 ‘애인페스티벌’ 관람과 인천시티투어를 연계한 맞춤형 상품을 홍보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싱가포르 Suntec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NATAS Holiday 박람회에서는 인천관광홍보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로 연일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최근 인천이 여러 드라마의 촬영지로 각광을 받으며 한류 관광지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인천 시티투어에 대한 많은 관람객들의 문의가 있었다.

(사진제공:인천광광공사)인천시 ‘애인페스티벌’연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관광객 적극 유치

또한 8월 12일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 지사와 공동으로 주최한 개별관광객 세미나에서는 한국행 티켓을 구매한 150여명을 대상으로 INK 콘서트를 비롯하여 World Club Dome Korea, 송도 세계 문화관광축제 등 ‘애인페스티벌’ 관람과 연계한 숙박, 관광지, 식당 등의 실용적인 정보를 소개하였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동남아시아는 한국 문화 콘텐츠의 주요 수요층이며,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는 개별 관광객의 비중이 높은 국가이다. 이러한 특색에 맞춰 ‘애인페스티벌’과 결합한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하반기 인천을 방문하는 개별관광객들이 증가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