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 시장과 보양식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상태바
구본영 시장과 보양식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8.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아우내은빛복지관, 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행사’ 진행
(사진제공:천인시) 구본영 천안시장은 11일 수해피해를 입은 아우내은빛복지관을 찾아 삼계탕을 손수 배식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살폈다

[천안]=글로벌뉴스통신] 아우내은빛복지관(관장 이수경)은 11일 말복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500여명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에 원기회복을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구본영 시장, 아우내 은빛복지관 운영위원장 대원스님 등이 참석해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됐으며, 복지관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 500인분, 시원한 수박, 떡 등을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더운 날씨에 500여명의 어르신 식사제공을 위해 도솔봉사단 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조리와 배식을 했고 목우촌(대진유통)에서 삼계닭을 저렴하게 제공했다.

구본영 시장은 수해피해로 마음고생을 했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를 해드리기 위해 손수 배식을 하고 자리를 정돈해 주는 등의 세심함을 보였다.

구본영 시장은 “우리 어르신들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항상 어르신이 건강한 천안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수경 관장은 “덥고 습한 날씨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요즘 보양식과 과일을 드시고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