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JUNEIS' 성형외과에서 예뻐지세요!!
상태바
춘천 'JUNEIS' 성형외과에서 예뻐지세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8.08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 주니스 김영관 원장님이 진료수술 전 환하게 맞이해주고 있다.

[춘천=글로벌뉴스통신] 'JUNEIS' 성형외과는 피부. 성형. 비만. 탈모 클리닉을 전문으로 하는 입소문 난 병원으로 호반의 도시 춘천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다.

최첨단 의료장비와 쾌적한 치료 환경 시술 분야에 따른 최적화 시스템으로 수술받기 좋은 성형외과 피부과이다.

김영관 원장은 직접 1:1 의료 상담을 하고 정성과 최선으로 양심적 도리를 기본으로 알고 의료에 임하고 있다.

2014 성형외과 의료부분 대상 수상, 대한민국 한류대상!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형외과 명의다.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며느리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L, 개그맨 L.씨등 많은 한류스타들도 이곳의 고객이다.

또한 '착한 의원'으로 인정받은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사랑의 열매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 제631호점이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 사랑의 열매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 제631호점

'JUNEIS' 성형외과는 모던하고 아늑한 실내환경으로 3개의 진료실과 2개의 수술방, 두피관리실, 레이져실, 중앙공급실의 의료방들과 널다란 복도, 대기실 레드 소파에 앉아 순서를 기다리면 마치 배우가 된 듯 상상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럭셔리 소파, 상제리한 커피향이 그윽한 카페테리아, 여자들의 로망 거울 속에 공주를 보게 되는 파우더룸 등을 갖추고 있어 편안함과 세련됨을 더해준다.

(포토:JUNEIS 성형외과) 아늑한 카페테리아

'JUNEIS' 성형외과는 2011년 선배가 운영해오던 병원을 김영관 원장이 2013년 4월부터 이어받아 운영 중이다.

"'JUNEIS'의 자랑은 2011년 이후로 현재까지 수술을 진행하면서 보험 연결 건수 0건으로 나름 자부심을 가질만한 성형 전문 병원이다."라고 하회탈 웃음으로 답하는 멋진 김영관 원장님... 인상도 선하고 실력도 인정받은 훈남 병원장이다.

특히 'JUNEIS'는 지금 <수술 4000건 돌파 기념 이벤트> 중이라 눈여겨 살펴보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8월 이벤트>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LDM'도입!!으로 수분. 탄력. 잔주름에 효과적인 물방울 리프팅을 말한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 주니스 성형외과의 수술 4000건 돌파 기념 8월 이벤트

♠탄력라인) 5회: 75만원 ▶ 52만원

♠미백라인) 5회: 50만원 ▶ 35만원 의 혜택을 제공한다.

닭갈비와 막국수로 유명한 호반의 도시 춘천~ 'JUNEIS' 병원 근처에는 맛집도 두루 있어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성형외과로 유명하다.

문의는 ☎ 033-263-7741~2로 하면 궁금한점과 의료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