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0' 여자친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컴백 D-10' 여자친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7.2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 앨범 트랙리스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가 22일(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여자친구의 서사를 담은 곡들로 채워졌다. 미니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수록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푸르른 여름의 색을 표현한 '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디스코 비트의 댄스곡 '두 손을 모아', 9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이분의 일', 신나는 댄스곡 'LIFE IS A PARTY', 시부야케이 기반의 '빨간 우산', 버디에게 보내는 팬송 '그루잠', '귀를 기울이면' Inst버전까지 전반적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알찬 8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이번 앨범명 '패럴렐(PARALLEL)'은 평행을 의미,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노래하며 여자친구만의 스토리와 서사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데뷔 후 매해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여자친구는 여름이라는 계절과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여름친구'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이번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여름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