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본좌 ‘김범수’의 Summer Night in 영덕
상태바
보컬본좌 ‘김범수’의 Summer Night in 영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2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덕예주 썸머페스티벌’ 개막 7.29. 대진해수욕장, 8.3.까지 영덕 곳곳 버스킹 공연
(사진제공:영덕군)김범수

[영덕=글로벌뉴스통신] 올해로 3년째를 맞아 한층 화려해진 라인업과 다채로운 음악으로 사이다 같은 여름휴가를 선사할 ‘영덕군 예주 썸머&뮤직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이 열린다. 오는 29일 개막식부터 8월 3일까지 영덕 주요 피서지에서 공연되는 흥겨운 버스킹에 몸을 맡기고 더위를 날려 버리자.

이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29일(토) 저녁 6시 30분 대진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은TBC 영덕군 특집방송으로 기획했다. 

빅 히트곡 ‘너 그리고 나’의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파워풀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고 ‘나는 가수다’의 최정상 보컬리스트 김범수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한 여름밤의 서정을 노래한다. 이 외에도 걸그룹 I.C.E, S2U, 금잔디, XIE밴드가 출연하고 불꽃놀이가 휘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영덕군) 여자친구

오는 7월 30일엔 영해 만세시장, 31일 대진해수욕장, 8월 1일 고래불 국민야영장, 2일 예주문화예술회관, 3일 달산 옥계계곡에서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만세시장에서는 가수 혜정, 박미영, 이마음이 흥겨운 트로트를 들려주고 31일 대진해수욕장에서는 걸그룹 S2U, 퍼포먼스 그룹 브랜뉴걸과 더블B가 현란한 DJing과 섹시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최근 전국 캠핑족의 인기를 받고 있는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서는 신선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3인조 걸그룹 S2U와 여성 댄스 퍼포먼스 그룹 비너스, 풍선마술사 임세준이 출연한다.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는 지난해 젊은 날의 초상 콘서트에서 전석매진 기록을 세운 우대하밴드가 하우스콘서트형식으로 감미로운 통기타 연주를 들려준다. 달산면 옥계계곡에서도 퍼포먼스 그룹 브랜뉴걸과 풍선마술사 임세준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개막식에서는 영덕군여성합창단과 예주줌마난타팀이, 30일부터 영덕색소폰동호회, 예주줌마난타팀, 통기타동호회가 갈고 닦은 연주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예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해수욕장과 계곡 등 영덕의 여름 휴양지를 찾은 피서객을 위해 인기가수 섭외와 프로그램 기획에 많은 공을 들였다. 군민과 피서객들이 신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