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고창군수배 에어로빅스 체조대회’ 성료
상태바
‘제1회 고창군수배 에어로빅스 체조대회’ 성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끼·재능 발산하고 스트레스 날리고 리듬·파워 신나는 활력 충전~
(사진제공:고창군)고창군수배 에어로빅스체조 대회 개회식

[고창=글로벌뉴스통신] 고창군(군수 박우정)에서 ‘제1회 고창군수배 에어로빅스 체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고창군체육회가 주관한 가운데 지난 15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렸으며 박우정 군수, 최인규 군의장, 김남순 생활체조협회 회장 등 내빈과 선수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에어로빅스 체조대회에는 지역 내 노인대학, 경로당, 문화원 등에서 에어로빅스 생활체육을 즐기는 어르신들로 구성된 17개 팀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연출하면서 많은 관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에어로빅스 체조는 유산소 운동으로서 에어로빅, 스포츠댄스, 요가 등 다양한 장르를 통일된 율동과 힘찬 몸동작으로 관중들을 매료시키는 흥겹고 역동적인 종목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사랑받고 있다.

경기결과 대상은 수준급 무대를 보여준 ‘종합사회복지관 라인댄스팀’이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모양성팀’, 우수상은 ‘종합사회복지관 요가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에어로빅스체조는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건강한 삶의 활력을 주는 좋은 역할을 해 준다”며 “행정에서도 생활체육으로서 군민들의 여가선용과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윤활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