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사이버 공격 대비 ‘시큐리티 라이브 2017’ 개최
상태바
엘림넷, 사이버 공격 대비 ‘시큐리티 라이브 2017’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각종 안티-랜섬웨어 솔루션의 비교 분석 및 최신 랜섬웨어를 이용한 예방, 방어 시연...
(사진제공:뉴스와이어)엘림넷, 사이버 공격 대비 ‘시큐리티 라이브 2017’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보안 전문 기업 엘림넷(대표 한환희)이 21일(금) 오후 2시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고객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엘림넷 시큐리티 라이브 2017’을 개최한다.

5월 전 세계를 강타한 워너크라이(WannerCry) 랜섬웨어에 이어서 6월 페트야(Petya) 랜섬웨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심이 랜섬웨어로 모아져 있다. 이번 세미나는 랜섬웨어를 방어하는 솔루션을 소개하고 실제 최신 랜섬웨어를 이용하여 예방, 방어 시연까지 포함한다.

‘엘림넷 시큐리티 라이브 2017’에서는 글로벌 보안 벤더인 소포스 보안 솔루션을 통해 최신의 보안 위협 대응 방안을 제시하고 파일 암호화 솔루션 등 소포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추가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소포스는 세계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소포스랩(SophosLab)을 통해서 수집 분석되는 랜섬웨어 등 각종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전 세계 클라이언트들을 동일한 조건으로 능동적으로 예방 및 방어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장웅 부장은 “과거에는 랜섬웨어를 이용한 사이버 공격이 전문 IT 지식을 가진 해커의 전유물이었지만 요즘에는 소프트웨어의 취약점을 대상으로 악성 코드를 이용한 툴킷이 유행하면서 사이버 공격이 대중화되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기업 고객들에게 안전한 IT 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문의와 참가 신청은 엘림넷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