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봉산 별빛축제 개막!
상태바
설봉산 별빛축제 개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
(사진제공:이천시)설봉산 별빛축제

[이천=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시장 조병돈)의 대표적 여름 음악축제인 제14회 설봉산 별빛축제가 오는 22일 저녁 8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시는 지난해 개막식 때처럼 올 개막식에도 약 3천여명의 관객들이 관람석을 꽉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공연은 개막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열리고 장호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폐막 공연을 제외하곤 모든 공연이 설봉공연에서 열린다.

금년 공연 프로그램은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준비돼 있다. 먼저 개막식 공연에서는 신명나는 타악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무용,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 락밴드 부활의 열정적인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번 개막식은 관람객들의 박수와 환희가 2시간 동안 어우러져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설봉산 별빛축제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의지를 무대로 끌어올림으로써 이천의 예술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7월의 밤하늘 아래 아름다운 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봉산 별빛축제가 시민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별빛축제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