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생활문화 포토뉴스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점에 ‘글로우픽존’ 입점
(사진제공:글로우픽)시코르 부산 센텀시티점에 ‘글로우픽존’ 입점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소비자 후기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화장품•미용 분야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이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셀렉샵인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점에 ‘글로우픽존’을 선보였다.

글로우픽존은 글로우픽 어플리케이션에 수집된 170만여 개의 소비자 후기를 바탕으로, 그 평가가 우수한 제품만 소개하는 시코르 내 편집 매장이다. 이는 지난 5월 문을 연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글로우픽존은 온라인 판매에 기반을 둔 브랜드부터 자체 오프라인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글로우픽 앱 내에서 소비자에게 호평받은 제품을 선별하여 소개•판매한다. 이번 센텀시티점에서는 아쿠탑, 투쿨포스쿨, 홀리카홀리카, 어퓨, 파파레서피, 나인위시스 등 3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우픽은 지난 5월 서울 강남점과 6월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을 시작으로 연내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등에 글로우픽존을 열어 전국 규모로 C-커머스 사업을 확장한다. 그뿐만 아니라, 백화점 H&B스토어 대형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100여 곳에 글로우픽존을 입점시켜 다양한 유통채널과 협업구조를 구축하고 소비자가 중심이 되어 새로운 스타 브랜드를 발굴하는 C-커머스 사업 기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공준식 글로우픽 대표는 “부산은 최근 H&B스토어 등 업계가 주목하는 새로운 시장으로, 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글로우픽존을 통해 최신 뷰티트렌드와 양질의 화장품을 찾는 전국의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민주 기자  gnaspecpress@gmail.com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