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구,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발탁
상태바
배우 신구,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발탁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7.02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바천국)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인기리에 종영한 tvN ‘윤식당’에서 알바생의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배우 신구가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앞으로 배우 신구는 구구단 김세정과 함께 알바천국의 ‘알바선진국’ 캠페인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중장년층 알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들을 대표할 상징적 인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tvN 윤식당에서 보인 신구 선생님의 적극적인 모습에 반해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단번에 발탁하게 되었다”며 "신구 선생님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대 배우인 만큼, 알바천국의 ‘알바선진국’ 캠페인 내용을 보다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지난 27일(화) ‘알바생, 사장님, 손님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는 나라가 알바선진국’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알바선진국’ 캠페인 본편 TV 광고를 방송했다. 광고 속 알바생 대표 신구는 다양한 알바 직군의 청년들 앞에서 알바생의 ‘알 권리’와 알바생과 사장님, 손님 사이의 ‘존중’을 강조하고, 청년 알바생의 모습으로 나타난 김세정은 신구의 연설에 감동하며 ‘이제서야 나라답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알바선진국 대국민담화 시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선진국 대국민담화 시청 이벤트'는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 보러 가기'를 클릭, 광고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면 자동 참여 된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개인 회원이나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월)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장)을, 또 다른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인 2장)이 선물로 제공된다.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TVC론칭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TVC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는 오는 4일(화)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신세계 3만 원 상품권(2명), 휴대폰 보조배터리(5명), 카카오 라이언 마우스패드(2명), 알바천국 우산(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