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특전사전우회 안양지회 업무협약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특전사전우회 안양지회 업무협약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7.06.2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소라기자) 좌. 정변규회장(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우. 이영환(대한민국특전사전우회 안양지회 회장)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정변규)는 지역사회 자원봉사 발전을 위해 27일(화) 협의회 사무실에서 (사)대한민국 특전사전우회 안양지회(회장·이영환)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사회질서 확립 및 국민편익 제고를 위한 봉사활동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구성됐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안양시 지역 내 봉사활동 기획 및 추진에 도움을 주고, 특전사전우회는 회원 중 자원봉사 모집·관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두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활동에 대하여 상호협조하며 봉사자 선정, 관리, 홍보활동 및 사회복지사업 등 자원봉사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

 이영환 회장(예비역 육군대령)은 “특전사전우는 인화단결을 최우선하여 안양지역 재해, 재난구조 및 환경 정화활동과 관내 주요행사 시 교통 봉사활동 등을 통해 안보 및 봉사단체로 거듭나는 모범지회가 될 것이다.” 전했다.

정변규 회장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불확실성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특히 국가안보에 심각한 위협에 직면하고 있는 상황에 충성, 명예, 단결의 가치로 사회질서 확립과 국민편익 제고를 위해 헌신해온 대한민국 특전사전우회 안양지회 이영환 회장님께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우리협의회는 오늘을 기점으로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실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