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7.06.27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 1주년 기념식이 26일(월)오후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 실에서 개최되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국회출입기자협의회 (회장 권혁중) 창립 1주년 기념식이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

권혁중 회장은 인사말에서 "창립1주년을 맞이하여 학생법률신문과 국회출입기자협의회가 업무협약을 맺는다.특히 1년간 앞장서서 봉사하신 양정호 부회장,정차모 부회장,이영득 간사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한다. 더욱 알차고 보람된 협의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바쁜일정에도 참석한 이주영 의원님과 이무호 국회서도회 회장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모든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학생법률신문 문귀례 대표와 국회출입기자협의회 권혁중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

이주영 의원은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 1주년을 축하한다. 특히 오늘 학생법률신문과 맺은 업무협약은 잘 실천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축하해 주었다.

이무호 국회서도회 회장은 축사에서 "언론의 공정성과 초심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창립1주년을 축하한다."라고 하면서 양정호 부회장,이영득 기자에게 서예작품을 선물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좌측 양정호 부회장,우측 권혁중 회장.

이 자리에는 내빈으로 참석한 이주영 의원,이무호 국회서도회 회장과 권혁중 회장,양정호 부회장,이영득 기자,문귀례 학생법률신문 대표,홍두표 교통신문 대표,최창훈 극동경제신문 기자,오병두 유교신문 국장,김진홍,이주홍,기우탁,허승렬,김인철,서명훈,구충모,김준,권오복, 곽인옥 숙명여대 웹발전소 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