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국회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조정식,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국회의정대상 수상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7.06.26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조정식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을)이 2017년 6월 26일(월) 국회의원회관에서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가 주관하는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정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조정식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시을)이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국회의정대상을 수상 하였다.

이 시상식은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에서 매년 바람직한 청소년상을 정립하기 위한 취지로 사회 각 분야의 귀감이 되는 개인 및 단체를 시상하는 행사로 2015년 첫 걸음을 시작하여 올해 3회째를 맞이 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김인철 지케이티엠 컨설팅 대표(글로벌뉴스통신 논설위원장)가 프레스클럽부문 교육공헌대상을 수상 하였다.

이날 각 부문의 수상자로 경제부문 공로대상에 문주현 MDM그룹 회장, 국회의정부문 국회의정대상에 조정식의원(더불어민주당), 이주영의원(자유한국당), 김동철의원(국민의당 정책위의장)이 수상하였고, 법률부문 공로대상 김형태변호사(법무법인 덕수 대표변호사), 보건부문 보건의료공헌대상 김숙회 서울시의사회 회장, 최기영 전남도약사회 회장, 프레스클럽부문 여성인권신장대상 문희 前국회의원, 사회봉사대상 장준표 포장일일구 대표, 사회봉사대상 변내정 PNJ 회장, 체육발전공로대상 윤덕영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상임이사, 교육공헌대상 김인철 지케이티엠 컨설팅 대표(글로벌뉴스통신 논설위원장), 농어촌발전공로대상 김장순 영농조합법인 우리잔디 대표, 문화예술체육부문 체육발전공로대상 오현득 국기원 원장이 수상 하였다.

이치수 회장은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는 앞으로도 공정한 목소리, 보편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책임감 있는 언론협회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