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PICK' 골든차일드, 리얼리티 통해 팬심 저격 나선다
상태바
'울림PICK' 골든차일드, 리얼리티 통해 팬심 저격 나선다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26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2 '울림pic' 캡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신예 아이돌' 골든차일드가 비글미와 '차세대 남친돌'로서의 매력까지 더한 레전드 영상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Mnet 디지털 채널 M2는 26일(월) 오후 7시 네이버TV의 M2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현실 남친 매력'이 돋보이는 최초 리얼리티 '2017 울림PICK' 디지털 버전 5화를 공개하며 팬심 저격에 나선다.
 
이번 화에서는 골든차일드 대표 스윗가이 재석이 실제 데이트처럼 산책을 즐기고 식당에서 음식을 떠먹여 주는 달달한 모습이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된 '러브 시뮬레이션'이 최초 공개돼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며 팬들의 '심쿵' 지수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계란후라이를 태울 정도로 요리를 못 한다는 막내 보민의 요리 실력을 실제로 알아보고, '빵돌이'로 알려진 재현이가 가장 좋아하는 빵은 무엇인지 공개돼 골든차일드의 비글미 터지는 친근한 매력이 펼쳐진다.

특히 지난주에 이어 보컬 승민이 직접 부르는 애창곡 크러쉬의 '왓에버 유 두(Whatever You Do)' 영상이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노래방 콘텐츠로 공개돼 나만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것 같은 몰입감과 함께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여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골든차일드의 첫 리얼리티 '2017 울림PICK'은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과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고른(PICK)' 아이돌이라는 뜻이 합쳐진 의미로, '아이돌력 발휘 대회'를 거치며 골든차일드가 차세대 예능돌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다.
 
한편 '2017 울림PICK'은 오늘(26일) 오후 7시 네이버 TV의 M2 채널에서 공개되며, 27일 오후 7시 Mnet과 V LIV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