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얼', 김수현의 자신감 통할까 (종합)
상태바
[현장] '리얼', 김수현의 자신감 통할까 (종합)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26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코브픽쳐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김수현에 의한, 김수현을 위한, 김수현의 영화가 등장했다.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은 그야말로 '김수현을 위한' 작품이다.

영화 '리얼'이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날 열린 '리얼' 언론배급시사회에는 이사랑 감독, 배우 김수현, 최진리, 조우진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작품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김수현은 처음 '리얼'의 시나리오를 접하곤 ''무서운 대본'이라고 느꼈다고 평했다. 김수현은 "'리얼'의 시나리오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서 도전을 해보게 됐다. 많은 분량을 어떻게 소화할지,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도 걱정했다. 많은 공부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코브픽쳐스)

이어 그는 "아직 군 입대 시기는 구체적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타이밍이 맞는다면 내 욕심으로는 드라마건 영화건 작품을 하나 더 하고 갔으면 좋겠다. 그렇다면 정말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다. 그 타이밍은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 같다"며 연기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또한 김수현은 "'리얼'이 제 20대의 대표작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는 김수현이 '리얼'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끌고 나가고 있음을 시사한다. 조우진 또한 "'리얼'은 김수현 자체"라며 김수현을 높게 평가했다. 

걸그룹 에프엑스 탈퇴 후 끝없는 논란을 이끌어내는 최진리에게 또한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이에 대해 최진리는 "이 자리는 영화를 위한 자리니 작품에 관한 이야기만 했으면 좋겠다"고 말을 아끼며 "제가 좋아하는 작품이다. 제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궁금하시다면 '리얼'을 봤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최진리는 "작품에 참여하며 연기 욕심이 많이 생겼다. 연기에 대한 성취감을 얻게 됐고, 내가 이렇게 무엇인가에 욕심을 내봤나 싶을 정도였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또한 노출신을 비롯한 다양한 부분에 대해 "연기하면서도 어려움을 많이 느꼈고 많은 부분에 도전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코브픽쳐스)

'리얼'속 전체적인 분위기는 다소 난해하며 많은 것을 담았다. 이에 대해 이사랑 감독은 "색깔이 독특한 영화"라고 설명하며 "신선하게, 그리고 새롭게 만들고자 했다. 정(正)으로 떨어지는 것 보다 약간 '이상한데'하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줄을 타는 듯 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 여러 가지를 섞고 리듬도 약간 정박보다는 비틀어서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시기 상 김수현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가능성이 큰 '리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수현은 '리얼'에 유독 많은 애정을 보였다. 김수현은 행사의 말미에 "'리얼'이 가지고 있는 톤 앤 매너에 집중해줬으면 좋겠다.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만큼 관심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영화를 보고 난 후 관객들이 작품에 관심을 갖고 토론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영화를 여러 번 보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김수현의 진심과 영화에 대한 자신감은 대중에게 통할 수 있을까. '리얼'은 오는 28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