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 출시 기념, '쿨링백' 드려요"!
상태바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 출시 기념, '쿨링백' 드려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6.26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수)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할인된 가격 혜택과 레트로 보냉백 증정...
(사진제공:농심겔로그)6월 26일(월)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 시리얼 출시 및 쿨러백 증정품 제공 기념 사진행사를 진행한 농심 켈로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농심켈로그가 건강한 그래놀라에 3가지 콩을 더한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수)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 혜택과 함께 레트로 보냉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첫 선을 보인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슈퍼푸드 귀리 등을 넣어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건강한 그래놀라에 병아리콩, 검정 약콩, 완두콩 등 몸에 좋은 3가지의 콩을 더해 담백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리얼 그래놀라의 인기를 이어갈 켈로그의 프리미엄 시리얼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400g 기준 7,980원에 판매되며, 오는 28일까지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약 25% 할인된 5,980원에 판매된다.

농심켈로그의 정인호 세일즈팀 상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을 맛볼 수 있도록 이마트와 함께 특별한 가격에 선물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켈로그 브랜드의 레트로한 디자인이 담긴 보냉백도 함께 증정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그래놀라는 북미 지역에서부터 아침식사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제품으로 귀리, 밀과 같이 몸에 좋은 여러 가지 곡물과 각종 견과류를 꿀에 넣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린 건강한 시리얼이다. 최근 북미, 유럽, 일본 등의 건강 및 영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