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뉴스통신-(주)황금손, MOU 체결!
상태바
글로벌뉴스통신-(주)황금손, MOU 체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6.24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황금손은 홍삼의 75배에 달하는 항산화 식품 '해죽순 쌀' 로 승부수 띄워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주)황금손 배대열 대표님과 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대표님이 MOU 체결하고 있다.

[하남=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뉴스통신(권혁중 대표)은 (주)황금손(대표 배대열)과 6월 22(목) 업무협약을 하였다.

기자는 (주) 황금손에서 준비한 '해죽순 쌀'로 만든 밥과 '해죽순 나물' 요리 등 신기한 밥상을 시식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주)황금손 대포님께서 '해죽순 밥'과 '해죽순 나물'로 점심대접을 하고 있다.

(주)황금손의 대표 아이템 '해죽순'은 미얀마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일종의 야자수 '니나팜(Nipa paim)'의 어린꽃대다. 순의 모양과 맛이 죽순과 닮아서 해죽순이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해죽순은 미네랄의 보고인 갯벌에서 자라는 까닭에 항산화(Anitioxidant)성분이나, 피토케미칼-식물성화학물질(Phytochemicai) 등 근래 크게 부각되고 있는 건강에 이로운 영양물질이 함유되어 있는 차세대 신개념 나물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식품 원료로 사용가능한 '니나팜'으로 등록되어 있다.

충남대학교 농업과학 연구소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해죽순 100g에는 총 폴리페놀이 17.340mg 함유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유로피언 저널(European journal)에서 '세계100대 폴리페놀 함유식품' 1위로 선정된 '정향'보다 훨씬 많은 양이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기자)(주)황금손 배대열 대표님이 황금손으로 글로벌뉴스통신(권혁중대표)과 MOU 체결에 싸인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뉴스통신과 (주)황금손의 업무협약으로 긍정적 시너지효과가 배가될 것이며,배대열 회장의 항산화 강의동영상 촬영 후에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