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업무협약
상태바
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업무협약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7.06.2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발행인 과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장태령이사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은 2017년 6월 21일(수)에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이사장 장태령)와 업무협약(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을 맺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좌측부터 권혁중 발행인, 라미 홍보대사, 장태령회 이사장, Mi콜렉션모델클럽 이용희 회장,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이사

이날 협약으로 글로벌뉴스통신은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에서 기획・제작하는 영화를 국내・외에 널리 확산시키고, 국민의 생활 속에 영화의 홍보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며 또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지식・정보・인적・물적 자원 등에 대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한류문화의 확산과 세계화의 초석이 될것으로 기대가 된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장태령 이사장

한편 장태령 이사장은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이사장, 한국자유예술인협회 이사장, 대종상영화제 집행위원, 한국가요작가협회 고문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그동안 20여편의 영화를 기획・제작하였으며 최근에 영화 '이끼새', '애국자'를 감독하고 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기자)(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회장 장태령)는 라미미술관의 라미관장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이날 라미(여 60세) 라미미술관장을 협회의 홍보대사로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