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아낌없는 팬사랑 빛났다'
상태바
한효주,'아낌없는 팬사랑 빛났다'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20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BH엔터테인먼트)배우 한효주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한효주의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배우 한효주는 지난 17일(토)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팬미팅 ‘안녕? 오랜만이야’를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한효주와 팬들의 6년만의 만남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각국에서 모인 팬들이 자리를 가득 채웠다. 특히 이날 한효주의 첫 번째 팬미팅 진행을 맡았던 박경림이 다시 MC를 맡아 한효주와 완벽 호흡을 자랑했다.

팬미팅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됐다. 먼저 1부는 ‘여행’, ‘먹방’, ‘작품’ 등 사진과 함께 한효주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키워드 토크로 진행했다. 또한 팬들과 Q&A 시간을 가져 한효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더불어 한효주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홍이수’ 등 명장면을 팬들과 직접 재연하기도 했다.

이어 영상을 통해 배우 이종석, 이승기, 유연석, 준호, 지진희, 한지민 김대명, 배수빈 등 가까운 선후배 동료들이 한효주의 팬미팅을 축하했다. 특히 한지민은 영상에서 “한효주는 섹시스타”라고 언급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2부는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효주는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를 부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고 가사에 맞춰 팬들을 향해 무한 하트를 발사하며 애정을 표했다.

이어서 진행한 팬 리퀘스트 코너에서 한효주는 아이 컨택, 즉석 셀카는 물론, 고3 수험생 팬을 위한 모닝콜 녹음까지 직접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친절한 효주씨’로 등극했다. 또한 한효주는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고 단체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미팅 끝무렵 한효주는 트와이스 ‘TT’와 아이오아이의 ‘픽미(Pick Me)’를 완벽 재연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마지막 영상에는 한효주가 직접 아이돌 그룹 오디션에 지원해 준비하는 과정을 패러디한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안녕? 오랜만이야’ 팬미팅을 마친 한효주는 스크린을 통해 차기작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