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북파크에서 다양한 인터테인먼트 행사' 개최
상태바
인터파크, ‘북파크에서 다양한 인터테인먼트 행사' 개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6.16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근 방송가에서 부는 ‘인문학’ 열풍에 재미와 교양의 지식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오는 23일(금), 28일(수)에 한남동 복합문화공간 ‘북파크’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제공:인터파크)빅 히스토리 토크 콘서트

빅 히스토리(Big History)의 창시자인 데이비드 크리스천 교수가 내한하여 강연 무대에 오른다. 인터파크도서는 빅히스토리협동조합과의 공동 주최로 오는 23일(금)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빅 히스토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빅 히스토리’는 천문학, 물리학, 생물학, 고고학, 인류학, 연사 등 다양한 학문 분야를 통합한 137억 년 전 발생한 빅뱅에서부터 미래까지의 역사를 포괄하는 학문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빅 히스토리’ 원작자인 데이비드 크리스천과 국내외 석학들이 모여 미래를 바라보는 다각적인 시각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원종우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빅 히스토리 토크 콘서트는 총 2시간 30분 동안 2개의 강연과 4개의 토크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또 행사장에는 그렉터의 후원으로 현실처럼 생생하게 VR(가상현실) 체험을 할 수도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6월 20일까지 인터파크도서 빅 히스토리 토크 콘서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50명을 초대한다. 인터파크도서에서 빅 히스토리 관련 도서 구매 후 응모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사진제공:인터파크)이외수의 톡톡 튀는 사이다 같은 이야기’

28일(수)에는 이외수 작가와의 특별한 만남이 준비돼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제12회 북잼콘서트인 ‘이외수의 톡톡 튀는 사이다 같은 이야기’를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개최한다.

이외수는 소설 <보복대행전문주식회사>를 발표하며 12년 만에 복귀를 알렸다. 지난 3월부터 카카오 페이지 채널을 통해 연재된 소설로, 문학 분야에서 최단기간 40만 독자를 모으며 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외수는 이번 북잼 콘서트에서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독특한 상상력으로 부조리, 불합리, 불평등이 난무하는 현 사회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통쾌한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연은 오는 25일(일)까지 인터파크도서 북잼 콘서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인원과 신청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독자 250명을 초대한다.

한편 책을 통한 어울림을 의미하는 북잼(BOOK JAM)은 저자와 독자의 소통을 돕고자 인터파크도서가 기획한 스페셜 문화공연으로 콘서트·토크·플레이 등 다양한 형식으로 매월 독자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