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 수산물 장보기 투어 초청
상태바
경주시 감포읍, 수산물 장보기 투어 초청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5.24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성군 자생단체장 80명 감포공설시장 초청하여 재래시장 활성화 기여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 감포읍사무소(읍장 최병윤)는 23일(화) 감포읍 공설시장 및 감포항 일원에서 수산물 장보기 투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장보기 투어는 엄순섭 경주시의원과 김동수 이장협의회장이 주선하여 대구시 달성군의 자생단체장 8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감포공설시장을 방문하여 재래시장의 수산물 직거래와 회타운에서 싱싱한 회 시식을 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또한 재래시장 투어 이후에는 송대말로 이동하여 감포항 일원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고, 한국수력원자력 홍보관에 방문하여 지역과 상생하는 한수원의 문화휴식 공간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경주시)감포읍 대구시 달성군의 자생단체장 80여명 초청 수산물 장보기 투어 행사 기념

최시영 감포공설시장 번영회장과 임미연 부녀회장은 달성군 자생단체장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현수막 게첨 등 환영행사를 진행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재래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경기침체와 소비패턴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래시장 상인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감포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청정수산물을 알려 재래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