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참여형 기부‘건강 나눔, 스트라이크’ 실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참여형 기부‘건강 나눔, 스트라이크’ 실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2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농심켈로그가 22일(월)부터 오는 28일(일)까지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3천 명의 어린이가 참여하면 3천인 분의 시리얼이 사회복지시설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는 참여형 기부행사, ‘건강 나눔, 스트라이크’를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어린이들이 직접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어린이는 키자니아 특수부대 훈련소 앞에 마련된 나눔 행사장에서 10개의 공을 던져 시리얼 모양 과녁의 스트라이크 존을 3번 이상 맞추면 성공하게 된다. 참여하는 어린이 1명당 켈로그 콘푸로스트, 첵스 초코 매직딸기 등 1인분의 시리얼이 증정되고, 동량의 시리얼이 서울 주몽 재활원과 안성 신생보육원의 아동들에게 매칭되어 전달 된다. 농심켈로그는 나눔 행사에 참여하는 3천 명의 어린이와 사회복지시설 어린이 모두에게 총 6천인 분의 시리얼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형 기부행사에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으로 나눔을 전할 기회를 마련해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나가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