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미세먼지 관련 설문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기도,미세먼지 관련 설문이벤트 진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5.21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교육사이트 지식(GSEEK)이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른 미세먼지와 관련된 설문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식은 일반인들의 미세먼지에 대한 인식과 자신만의 대처요령 등 미세먼지에 대한 행태를 알아보기 위한 설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미세먼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고, 설문 결과를 토대로 우리 주변의 공기질과 관련된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에 접속해 총7개 문항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관련 설문에 응답한 뒤 해당 페이지에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선풍기, 아이스커피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 지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취미생활, 자녀교육, 언어, 자격증, 인문교양, 컴퓨터(IT) 등 14개 분야 800여개의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양한 교육을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지난 5월15일(월) 김차식 삼미통상 대표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공기층 냄비인 삼미 오븐쿡(☎02-3662-3255/www.ovencooker.co.kr)의 기술을 설명하면서 가정용 미세먼지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경기도는 미세먼지, 아동학대, 개헌, 전기요금제, 사교육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전문가와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트랜드&토픽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용관련 문의는 지식 홈페이지의 1:1상담하기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전화(☎1600-0999), 이메일(master@gseek.kr)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