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작 군구국동지회 회장, 홍준표 후보 지지
상태바
정광작 군구국동지회 회장, 홍준표 후보 지지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7.05.09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9일은 자유민주체재보존세력과 좌파 빨강이들의 체재 전복세력간의 싸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군구국동지회 정광작 회장은 2017년 5월8일(월), 기자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결전의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 싸움은 자유민주체재보존세력과 이 체재를 무너뜨리려는 좌파 빨강이들의 체재 전복세력간의 싸움이다.”며 “여기에서 우리는 우리가 내세운 홍준표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진태의원과 정광작 군구국동지회 회장이 2017년 4월30일 오후,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 후보 서울 거점 유세지인 삼성동 코엑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광작 회장은 여러차례 태극기 집회에 참여해 “저희들은 앞으로 대선을 앞두고 보수 단일화를 외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면서 “보수단일화를 할 사람은 자유민주주의 체재를 수호하고 국가헌법질서를 확실히 확립할 수 있는 이런 분이 대통령이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정광작 회장은 이어 “종북세력을 척결하고 안보관이 확실한 이러한 분이 앞으로 단일화의 주역이 돼야 한다”면서 홍준표 후보가 적임자라고 말한 바 있다.

정광작 회장은 지난 2017년 4월30일 오후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 후보 서울 거점 유세지인 삼성동 코엑스에서도 “육군사관학교를 비롯한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등 예비역 전군 9개단체 구국애국동지회원들은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