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K-뷰티의 新도약을 꿈꾸다.
상태바
2017년 6월! K-뷰티의 新도약을 꿈꾸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4.3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7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K-Beauty & Cosmetic Show 2017)’가 오는 6월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Design K-Beauty to Global Business’라는 주제로 뷰티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전시품목은 화장품·메이크업,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헤어·두피케어, 네일·풋·타투 및 의료관광, 헬스·피트니스 등으로 구성되며 참여 기업들의 유통판로 개척 및 해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진행하는 △1대1 해외 수출상담회, △화장품 유럽 인허가 세미나, △해외 O2O플랫폼 진출 전략세미나 등 내실화 된 프로그램의 전문 부대행사를 통해 국내 뷰티제품 제조사들의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국내·외 뷰티산업 종사자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뷰티크리에이터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토크쇼, △TIGI 수석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회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스타일링 Tip, △K-Waxing Festival(한국왁싱협회) 동시개최를 통해 참관객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곽준길 인천시 마이스산업과장은  “국제 교통의 중심지이자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인천에서의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전시회로써 관련기업 및 공신력 있는 협/단체 후원과 협조를 통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참가문의는 전시 사무국(02-6000-6693/6672)을 통해 오는 5월 12일까지 참가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온라인 홈페이지(www.beauticoshow.co.kr)를 통해 무료 관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인천곤광공사)2017 뷰티광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