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민당, 이경희 민족통일 펀드 출시
상태바
한국국민당, 이경희 민족통일 펀드 출시
  • 최창훈 기자
  • 승인 2017.04.27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억원 규모 연 3.6% 지급
(사진제공:이경희 후보캠프)한국국민당 대선 후보(오른쪽)가 '이경희 민족통일펀드' 출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국민당이 제19대 대통령선거 ‘이경희 민족통일펀드’를 출시한다.

한국국민당 윤영오 선거대책위원장은 27일(목) 한국국민당 당사에서 펀드 발대식을 갖고 ‘이경희 민족통일펀드’를 27일 오전 10시부터 출시 한다고 밝혔다.

윤 위원장은 “펀드 목표금액은 100억원이며 펀드 투자시 원금 보장 및 연리 3.6% 이다. ​참여 가능액은 1인당 1만원부터이며 상한액은 제한 없다. 모집기간은 선거 전날인 다음달 7일 오후 6시까지이나, 목표액에 도달하면 조기에 마감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펀드 참여자들은 선거비용을 보전 받는 7월 19일 원금과 이자에 대한 소득세와 주민세를 공제한 이자 일체를 돌려받는다. 선거비용을 보전 받지 못하는 경우에도 7월 19일 이전 모두 돌려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경희 후보는 부동산 신드롬으로 돌풍을 일으킨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연상되는 부동산 개발 사업가”라며 “이 후보가 민족통일대통령빌딩을 6개나 보유한 재력가 이고 다음달 5월 준공 예정인 민족통일대통령빌딩 오피스텔도 있기 때문에 이 후보의 득표율과는 상관없이 원금과 이자 지급이 가능하다”며 펀드의 안정성을 강조했다.

윤 위원장은 “이경희 대선 후보는 통일에 대한 애국심, 국가관이 뚜렷하여 그가 소유한 빌딩은 민족통일빌딩이라는 독특한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 후보는 펀드를 출시하여 국민들이 참여한 소중한 돈으로 선거를 치러 조국통일, 경제발전, 통일초강국을 만들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경희 민족통일펀드’ 가입은 이 후보의 블로그 배너창을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참여 가능 하고, 여의도 사무실(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1 민족통일대통령리빙텔 1층)을 방문하거나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