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조폐공사를 대표할 캐릭터 공모
상태바
한국조폐공사, 조폐공사를 대표할 캐릭터 공모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4.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5위 조폐.보안기업’ 비전 반영한 캐릭터
(사진제공:한국조폐공사) 캐릭터 공모전 개최 포스터

[대전=글로벌뉴스통신]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 www.komsco.com)가‘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민에게 좀더 다가가는 친근한 공기업 조폐공사를 대표하는 홍보 캐릭터 발굴을 위한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하)으로 참가할 수 있다. 공모 작품 수는 1인(팀)당 2점까지 가능하다.

심사는 한국조폐공사의 비전인 ‘세계 5위 조폐·보안 기업’을 얼마나 잘 반영하고 미적 완성도와 활용 가능성은 높은지가 기준이다. 구체적 채점 기준은 △정체성(조폐공사의 이미지와 비전이 잘 투영됐는지) △활용성(홍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창의성(독창적으로 표현됐는지) △심미성(미적 처리와 완성도는 높은지) 등이다.

접수는 5월 8일(월)부터 6월 9일(금) 오후 3시까지이며, 조폐공사 홈페이지(www.komsco.com)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메일(character@komsco.com)로 신청할 수 있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6월 19일(월)이다. 대상 1명(팀)에겐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1명(팀) 100만원, 우수상 2명(팀) 각 50만원, 장려상 2명(팀) 각 30만원 등이 상장과 함께 시상된다. 수상작은 조폐공사의 홍보·마케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