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SIA PHILANTHROPY AWARDS
상태바
2017 ASIA PHILANTHROPY AWARDS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7.04.27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이종수 2017 아시아 필란트로피 어워드 심사위원장이 인터뷰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4월 26일(수)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는 "내 삶의 필란트로피를 말하다"는 주제로 2017 아시아 필란트로피 어워드 시상식이 있었다.

장 건 성남이로운재단 인사말을 시작으로 안나의 집 김희종 신부의 나눔에 대한 강연과 드림터치포올 최유강 대표의 '필란트로피의 정신'에 대한 제안이 이어졌다.

CBS 박재홍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포럼과 시상식에서는  이연승 옹달샘 이금연 스마일재단 고 백수남 김도연 등이 올해의 필란트로피상을 수상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사단법인 한국사회투자 이종수 이사장은 오랜 기간 한국의 필란트로피스트를 찿아 후원하는 일을 해 오고 있는 후원자다.

이종수 심사위원장은 '아시아의 숨어있는 선행자 필란트로피스트를 찿아 격려하는 100인의 심사위원들을 대표해서 축하드리며 시민과 이웃들이 늘 선행을 함께 하고 격려하는 문화의 계승과 지속적 확산을 당부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2017 아시아 필란트로피 시상식을 마친 뒤 행사 관계자들이 서로 정담을 나누고 있다. 한국프레스센터20층 국제회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