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집안에 무슨일이있나?'
상태바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집안에 무슨일이있나?'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7.04.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청와대) 권의의 본산이자 대통령의 집무실과 사저가 있는 청와대가 권력과 언론의 유착, 정경비리의 온상이 되어 이제는 변화의 혁신, 개혁의 최우선 대상이 되어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4월 24일(월) KBS 영상으로 보도된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동생 방용훈 코리아나 사장이 그의 처형 집 앞에서 행태를 부리는 모습이 때마침 인터넷을 타고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한강 투신 자살로 고인이 된 그의 아내, 어머니가 쓴 손편지'의 공개와 맞불려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고 방일영 회장의 2남1녀 중 차남으로 2012년 소위 '장자연 리스트'의 주요 인사로 세간의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기도 했던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은 영화 '내부자들'의 배경인물로도 의심받아 왔으나 법망을 피해 유전무죄 권언유착의 상징처럼 권력과 힘 앞에 무기력하기만 하던 당시의 세태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기도 했던 요주의 선상의 인물이기도 했다.

(사진캡처:인터넷포털) 코리아나 호텔 방영훈 사장의 장모 임 모씨가 자신의 딸의 죽음이 자살이 아님을 절규하는 내용으로 사위였던 방 사장에게 보낸 육필 편지. 관련영상이 KBS의 전파를 타고 본 내용이 인터넷에 공개됨으로 조선일보와 코리아나 방영훈 사장은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올라 사건의 진위여부를 놓고 법정공방이 예상어 그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사태는 지난 7일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의 아들과 딸을 장모인 임모씨와 처형 이모씨가 특수존속상해 등의 혐의로 수서경찰서에 형사고소함으로써 세간의 주목을 다시 받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