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방송,대통령 후보 토론 '자유한국당' 취재
상태바
CNN방송,대통령 후보 토론 '자유한국당' 취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4.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가 토론장에 입장하고 있다.(중앙),민경욱 의원(좌측),김대식 수행실장((우측)

[서울=글로벌뉴스통신]CNN방송이 대한민국 19대 대통령 후보 토론회를 취재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Ivan Watson 기자 자유한국당 청년 유세단과 인터뷰 하는 장면.

특히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 유세단에 관심을 갖고 4월19일(수)오후 9시30분 KBS본관 입구에서 취재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신보라 의원,(우측)CNN 방송의 Ivan Watson 기자

Ivan Watson 기자(홍콩 주재)는 신보라 의원(자유한국당,비례대표)을 인터뷰하면서 "총선때도 유세단이 선거운동을 하였는가 ?"라고 질문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선택, 대한민국'프랑카드가 KBS본관에 걸려 있다.

Ivan Watson 기자 취재에는  Zahra Ullah Assignment Editor Newsgathering 과 카메라맨,통역이 동행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자유한국당 유세단들의 응원.

김선동 의원(선대위 중앙 상황실장)과 신보라 의원(선대위 청년단장),이경표 강서을 당협위원장,민경욱 의원 등이 토론회 현장앞에서 홍준표 제19대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를 지원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중앙)신보라 의원,CNN 방송의 Ivan Watson 기자가 취재를 하기전에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좌측) 김선동 의원,(우측)이경표 강서을 당협위원장

'선택 대한민국' 토론회는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유승민 바른정당 후보, 심상정 정의당 후보가 토론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CNN의 Ivan Watson 기자가  자유한국당 청년당원들을 인터뷰를 하고 난후에 청년유세단원들이 환호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