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팔도장터관광버스’여행패키지 시범판매
상태바
중기청, ‘팔도장터관광버스’여행패키지 시범판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4.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상품구매자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원(1인당) 지급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중기청(대전정부청사)

[대전=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청(청장:주영섭)은「전통시장 봄내음 축제」를 맞아 전통시장 집객 및 매출 증진을 위해 ‘팔도장터관광버스’ 여행패키지를 시범판매 한다고 밝혔다.

패키지상품은 전통시장과 한국의 대표적 관광지와 지역 명소 등을 연계 구성했으며, 민간여행사를 통해 개발된 상품 5개를「전통시장 봄내음 축제」(4.29~5.14)에 맞춰 우선 시판한다.

패키지는 2종류(무박, 숙박)로 여행객들은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시장 맛집투어, 지역특산품 구매 등을 통해 전통시장만의 매력에 푹 빠지는 시간을 갖게 된다.

‘팔도장터관광버스’ 패키지가 시범판매인 점을 감안, 고객들의 관심제고 및 판매촉진을 위해 구매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1인당 1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패키지 상품 후기를 공모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수기공모전’도 병행할 계획이다.

‘팔도장터관광버스’ 상품 구입과 관련된 사항은 롯데관광(www. lottetour.com-국내관광) 및「전통시장 봄내음 축제」공식 사이트 ‘시장 愛’(www.sijangae.or.kr, 4.25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팔도장터관광버스’는 전통시장 체험과 관광을 한꺼번에 맛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지역경제 활력제고와 관광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금번, 시범판매 성과를 토대로 한국관광공사, 민간여행사 등과 협업을 통해 향후 지속적으로 패키지상품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