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전직 국회의원 영입 발표
상태바
민주당,전직 국회의원 영입 발표
  • 윤일권 기자
  • 승인 2017.04.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김종기 전 의원(가운데)

[국회=글로벌뉴스통신]2017.04.20(목)09:40국회 정론관에서 전직 국회의원 50명을 대표 하여 김종기(대구 달성출신 4선 의원,전 국회 농수산위원장)전 의원이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였다.

김종기 전 의원은 성명서에서'국민의 여망은 확실한 정권 교체이며 이 시대의 요청은 국민 대통합과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세우는 것이다.탁월한 소통과 민주적 리더십으로 준비된 문재인 후보만이 이를 실천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전직 국회의원들은 문재인 후보를 지지 선언한다'고 하였다.

서명 전직 국회의원 명단은 (무순)김종기,김장곤,배종무,최봉구,한원석,허만기,이상두,서종렬,박형오,송현섭,서호석,임복진,이길재,유재희,이원배,이교성,김태룡,김춘진,김상현,조재환,김태랑,신하철,최이호,최욱철,황윤기,심완구,장영달,이길범,이용희,문정수,홍인길,한이헌,이상민,오성현,김윤덕,김성주,이상직,최재성,장재식,이근식,배기운,한영애,배기선,양성철,이협,성낙현,나병선,김진배,김재홍,정진길 의원이다.

장영달 前의원은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외곽단체인 더불어희망포럼 상임의장으로 당내 경선과 예비후보 경선과정에 개입하여 선거법위반 의혹이 제기되어 더불어민주당 공동 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을 19일 (수) 전격 사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