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 은행 협약
상태바
KEB하나은행,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 은행 협약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4.1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18일 명동본점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후원 은행 협약을 체결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가운데 줄 정중앙)과 이희범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사진 가운데 줄 왼쪽에서 두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18일(화) 명동본점에서 함영주 행장과 이희범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후원 은행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전세계100여개국 6,500 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글로벌 대축제2018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 은행으로 참여하게 됐다.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앞선 11일 공개입찰 방식으로 3개의 참여 은행 중 KEB하나은행을 후원은행으로 최종 확정하여 대회장내 전용 영업점을 설치해 대회 운영자금 관리 및 입장권 판매대금 수납 등의 기본 업무를 수행하고 참가선수단, 조직위원회 관계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출금 업무, 외국환거래 업무 편의를 제공하며,공식후원사 명칭 활용, 대회 엠블럼 사용 프로모션, 각종 홍보캠페인 등 다양한 독점적 마케팅 권리도 제공받게 된다.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전용상품 출시 및 다양한 손님대상 연계 이벤트를 기획해 축제분위기 조성에도 일조할 예정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 행사의 공식 후원은행이 된 것을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 며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은행의 자부심으로 차별화된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희범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은 “대한민국 대표은행 KEB하나은행이 후원은행으로 결정되어 매우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역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이 날 협약식에서 유소년 꿈나무 지원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향후에도 동계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