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김범수, 박정현과 콜라보까지… 진정한 '보컬神'
상태바
'판듀2' 김범수, 박정현과 콜라보까지… 진정한 '보컬神'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판타스틱 듀오2' 방송 화면 캡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SBS ‘판타스틱 듀오 2’(이하 ‘판듀2’)에서 가수 김범수가 파이널 대결을 함께할 일반인 참가자들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또 다시 레전드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했다.

지난 9일 방송된 ‘판듀2’에서는 김범수가 ‘판듀’를 찾기 위한 예선곡으로 ‘슬픔활용법’을 선곡했다. 무대에 오른 김범수는 “컨디션의 정점을 찍었다. 오늘 손님들이 많이 오셨는데 제가 대접해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범수는 초대 ‘판듀’의 ‘보컬의 神’답게 특유의 애절한 감정 표현으로 참가자들의 목소리를 단번에 이끌어냈다. 수준급의 가창력을 뽐낸 참가자들과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주는 김범수의 화음이 더해지면서 전율의 1:7 무대가 완성됐다.

김범수는 ‘판듀’ 후보로 한국적 감성이 녹아있는 ‘일산 늴리리야’,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강릉 생맥주녀’를 지목한 데 이어 박정현과 동시에 ‘리틀 전현무’를 마지막 참가자로 선택해 역선택을 받게 됐다.

이때 ‘리틀 전현무’의 제안으로 즉흥 듀엣 무대가 깜짝 성사됐고, 김범수와 박정현은 아이유와 임슬옹이 부른 ‘잔소리’를 부르며 즉석에서 콜라보 무대를 완성했다.

즉흥적인 요청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애드리브를 주고받으며 둘 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낸 무대는 완성도 높은 역대급 듀엣 무대로 탄생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귀를 호강시키는 김범수의 레전드 무대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도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