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이정재 모델로 새 TV광고 론칭
상태바
IBK기업은행, 이정재 모델로 새 TV광고 론칭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4.09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보드

[서울=글로벌뉴스통신]기업은행이 영화배우 이정재를 새 얼굴로 내세우고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고객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의지를 담은 2017년 신규 TV광고를 론칭한다고 9일(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광고에서 ‘당신을 이롭게 금융을 혁신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려운 금융환경 변화에 맞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광고는 ‘보드편’과 ‘드럼편’ 총 두 편. 지난 달 기업은행의 신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정재가 등장한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보드2-1

‘보드편’은 멋진 정장 차림의 이정재가 보드를 타고 도심을 마음껏 달리는 콘셉트로, 은행을 벗어나 더 새로워진 금융으로 고객을 찾아가겠다는 기업은행의 각오가 담겼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드럼1-1

‘드럼편’은 드럼 연주에 몰입하는 이정재의 모습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기업은행의 열정을 보여준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드럼2-1

특히 광고 첫 화면에 등장하는 기업은행 심볼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따라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며 한층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업은행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의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 모델 이정재씨와 함께 친근한 은행을 넘어 ‘강하고 탄탄한 혁신은행, IBK’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의 새 광고는 10일부터 TV와 극장, 온라인을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