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사회복지협의회,소상공인연합회,자원봉사센터 업무 협약
상태바
안양사회복지협의회,소상공인연합회,자원봉사센터 업무 협약
  • 방정숙 기자
  • 승인 2017.03.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지역 경제 활성화로 행복한 안양만들기

 

(사진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좌로부터 최광석 회장, 이정균 사무국장, 정변규 회장

[안양=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3월 29일(수) 오후6시 안양시청 4층 회의실에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변규)와 안양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광석), 안양시자원봉사센터(사무국장 이정균)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안양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및 소비자 정책 공약이행 평가에 대하여 상호 지원함으로 침체된 지역경제부흥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정부와 정치권에서 약속한 소상공인 공약실천여부를 감시하고 평가하는 주체가 됨으로 행복한 안양지역을 만들고자 협약을 체결하였다.

최 회장은 "안양지역경제 활성화와 상호 인프라를 활용한 활발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사무국장은 “안양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역사회 자원봉사들 봉사활동 촉진에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소상공인 여러분은 지역경제의 근간이다. 성장이 멈추거나 미미한 사회를 우리는 성숙의 사회라 한다. 이 성숙의 사회 특징 중 중요시 되는것이 관계이다. 안양시의 중점사업인 ‘더 좋은이웃사업’은 이웃이 이웃을 돕는사업이다. 즉, 있는자는 없는자를 돕고 없는자는 가진자를 질투하지 않는 세상, 지역경제 역시 동반자적 관계에서 활성화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삼덕공원의 기증자인 삼덕제지 故전재준 대표는 삼덕을 하나님의 은덕, 자본의 은덕, 노동의 은덕이라 했다. 자본의 은덕을 기억하며 지역경제부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성실한 자세로 협력하고, 협약 내용이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정변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