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 완판
상태바
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 완판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3.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여자농구단 우승 기념 정기예금, 출시 3일만에 소진되어 5천억원 추가 판매
(사진제공:우리은행)‘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 추가 판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여 ‘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을 5천억원 한도 추가하여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단은 지난 6일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역대 최고 승률로 9번째 정규리그 우승을 하였고 20일 챔피언 결정전까지 우승하면서 통합 5연속 우승의 위업을 달성했다.

이에 우리은행은 위비여자농구단의 우승을 축하하고 성원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로 ‘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을 지난 21일부터 판매한 바 있다. 출시 3일만에 당초 판매한도 5천억원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이번에 추가로 한도 5천억원을 증액하여 판매 연장을 결정하였다.

‘위비여자농구 V9 정기예금’은 가입기간 1년이며 최저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며 금리는 최고 연 1.9%(우대금리 포함)이다. 우대조건은 ▲우리은행 첫거래 고객. ▲우리은행 고객등급이 로열등급 이상, ▲신규 가입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며 이 중 한 가지라도 충족되면 우대금리 연 0.1%p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만년 하위팀에서 어느새 체질이 변모하여 이제는 프로 스포츠 역사를 새로 써가는 위비여자농구단의 파이팅이, 민영화와 함께 더욱 강한은행으로 변신한 우리은행과 매우 닮았다”며, “우리은행과 위비여자농구단에 보내주신 고객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보답과 이광구 우리은행장의 각별한 농구사랑으로 전격적으로 이번 특판예금 추가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