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테크노밸리, 'CEO 문예아카데미'개최
상태바
판교테크노밸리, 'CEO 문예아카데미'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7.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정택) 판교테크노밸리지원단은 오는 7월 19일(금) 오전 7시20분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세미나실에서 입주기업 최고경영자(CEO), 유관기관장, 연구소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제1회 CEO 문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CEO 문예아카데미」는 입주기업 CEO 및 산학연 관계자들 간 교류와 지식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삶과 시 세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통찰로 정평이 나있는 정희성 시인을 초청해 ‘시와 노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정희성 시인은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 김수영문학상, 시와시학상, 만해문학상 등을 수상하고, 제 16대 민족문화작가회의 이사장으로 활동했다.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 열리는 본 강좌는 총 6강에 걸쳐 진행되고, 음악과 문학에서부터 미술, 춤, 실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박정택 경기과기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첨단산업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행복한 미래 삶터로서의 판교테크노밸리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자긍심과 만족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7월 18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판교 내 임직원들의 자율적인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통기타, 색소폰, 합창 등의 강습을 무료로 실시하고 참가 동호회들에 대해 연습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CEO 문예아카데미」와 「문화 동호회」 지원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7월 12일까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http://www.pangyotechnovalley.org) 에서 세부내용을 확인한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단 운영기획팀 031-739-7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