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4월 13일 개최
상태바
‘2017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4월 13일 개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7.03.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최대 Healthy, Exciting, Relaxing 라이프스타일 대축제
(사진제공:엑스포럼)2017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포스터

[부산=글로벌뉴스통신]건강과 행복의 조화로운 삶을 선도할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Balance Festival 2017)’이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KNN, 벡스코, 엑스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몸’에 대한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최근의 상황을 반영하여 균형잡힌 삶을 위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건강한 삶, 즐거운 삶, 여유·휴식이 있는 삶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Health/ Fitness △Extreme/Leports △Outdoor/Camping △Wellness/Travel/Relaxing 등의 분야로 구성되어 스포츠 및 캠핑 의류/용품에서부터 캠핑카, 자전거, 필라테스 기구, 건강 식음료까지 우리의 균형잡힌 삶을 위한 품목들이 대거 출품된다.

또한 스포츠 IT 융·복합관에는 관련 분야 스타트업 기업들이 참가하여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웨어러블 제품 및 스마트 운동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동시 개최 행사로 4월 13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한국요가리더스챔피언십’과 ‘제3회 부산국제폴챔피언십’이 메인 무대에서 개최되며 16일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스포츠스태킹클럽 대항전 ‘스포츠스태킹 스포츠클럽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 외에도 전시장 내 세미나장에서는 필라테스/요가 체험 강의와 로푸드(raw-food) 세미나 등 내 몸의 균형을 위하여 일상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세미나들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생활체육 체험관에는 근력, 근지구력, 유연성 등의 측정을 통해 운동 처방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자전거 시승회 및 스피닝 시연회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문 경영 대회 및 강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관련 산업의 발전 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며 일반 관람객들에은 각종 생활스포츠, 건강과 관련한 교육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일자리 지원센터의 참가를 통하여 스포츠산업 분야의 일자리 창출 및 창업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