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관광인 신년인사회"
상태바
"2017 관광인 신년인사회"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7.01.14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으로 행복한 국민, 활력있는 경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2017년 관광인 신년인사회에서 축사하는 조윤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더플라자호텔 1월 13일(금)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1월 13일(금)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는 조윤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한 라울 헤넨데즈 필리핀대사 등 많은 외교사절과 관광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관광인 신년인사회'가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관광부흥을 위한 소망나무에 무인을 남기고 위하여!

김홍주 한국관광협회 중앙회장은 신년사에서 "나라의 모든 분야에서 안정을 찿아 서비스 주심시대에서 관광의 역할을 해나가는 큰 꿈을 펼쳐나아가자"고 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조윤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식전 별도의 자리에서 김홍주 중앙회장의 안내로 한국관광업계 관련 인사들을 먼저 만나 일일히 손을 잡고 인사를 나누며 특유의 환한 미소로 새해 신년인사를 했다.

조 장관은 축사에서 '국민의 행복을 책임지는 문체부가 논란의 중심이 되어 무척 죄송하다'며  "관광산업은 우리의 경제성장을 가장 빨리 높일 수 있는 분야라면서 우리는 양질의 질 높은 관광선진국으로 진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과 주한 외국대사들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무역수지와 관광지수를 같이 보면 안된다'며 국내외적으로 어려울수록 많이 보고 배워야 한다'고 격려하고 한국관광과 관광인의 발전을 위하여 건배제의를 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새누리당 나경원 의원이 밝은 모습으로 인사,축사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새누리당의 나경원 의원 및 김정만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 변우희 한국관광학회장, 박강섭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 국민대통합위원회 장재완 박사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새누리당 염동열 의원(좌)과 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 라울 허넨데즈 주한 필리핀 대사

특히 강원도 태백 평창 횡성 영월 정선 지역구 염동열 의원은 관광진흥 전문 국회의원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해 청중들의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조윤선 장관은 시종 밝은 모습으로 자리를 지켰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건배를 제의하고 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본지 발행인과 문화체육관광부 조윤선 장관 외 
   
   
의 소망을 담은 계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대한민국 관광인들의 소망을 담은 나무 2017. 1. 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