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속으로-포항바다” 포항으로 오세요.
상태바
“겨울속으로-포항바다” 포항으로 오세요.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1.1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총 17일간 “겨울속으로-포항바다”라는 슬로건으로 겨울 여행주간을 운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여행주간은 동해안에서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부재한 틈새를 공략해 바닷길을 따라 걷는 호미반도 해안 둘레길, 오어지 둘레길 등 “포항 힐링로드 걷기”, 내연산, 운제산 등 “산과 벗이 되는 겨울산 오르기” 자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울러 도심을 가로지르는 포항운하에서 갈매기와 함께 “유람선 체험” 등 한국관광 100선에 오른 포항운하와 죽도시장 관광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 겨울 여행주간 포스터

특히 방학기간 가족이 함께하면 더 즐거운「구룡포마을 九龍과 함께하는 스탬프 투어」를 운영해 가족단위 관광객 유치에 힘쓴다.

그 외에도 겨울 여행주간 동안 SNS를 이용한 “갤럭시호텔 탐방 이벤트”와 에메랄드빛 영일만 바다여행! “포항연안크루즈”, 도심을 가로지르는 “포항운하” 및 특색과 품격을 갖춘 명품우수 외식지구 “설머리 물회지구”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김규만 국제협력관광과장은“이번 겨울여행주간은 내수관광 확대키 위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겨울여행주간이니만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인 행사를 관련업체와 협의 준비하여 가족 단위로 다양한 포항여행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