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오케스트라는 놀라운 미래를 꿈꿔
상태바
놀라운 오케스트라는 놀라운 미래를 꿈꿔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12.0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더+ 놀라운 음악회
   
▲ (사진제공:부천문화재단)놀라운 오케스트라

[경기=글로벌뉴스통신]부천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부천, 놀라운 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가 12월 21일(수) 오후 7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부천문화재단은 2011년부터 아동‧청소년 오케스트라 음악교육을 6년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해왔으며, 꿈의 오케스트라사업은 아이들의 꿈이 담긴 하모니가 오케스트라 선율 속에서 밝고 건강한 사회공동체로 성장하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함께 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음악을 통해, ‘우리’라는 이름 속에서 자라나 더 큰 꿈을 꾸기 시작하는 놀라운 오케스트라의 감동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레퍼토리와 관현악 앙상블, 클라리넷 협연 등 100여명의 단원이 만들어내는 풍성한 오케스트라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내년 경기예고 입학예정자의 클라리넷 협연은 남다른 감동을 안겨준다. 오케스트라 1기 단원으로 시작했다가 전공자의 길을 걷게 되는 한 학생의 놀라운 성장의 모습이기도 하지만, 놀라운 오케스트라의 6년을 보여주기도 한다.

연말을 맞아 더욱 풍성한 음악회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 연주 외에도 복사골갤러리와 로비에서는 종이악기전시, 활동사진전시, 메시지트리, 놀라운 오케스트라 후원기부행사, 놀라운 카페 등을 오후 6시부터 운영하여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bcf.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