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복지조합,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상태바
주거복지조합,국토교통부장관 표창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12.06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주거복지 현장의 숨은 일꾼들의 공로 인정
   
▲ (사진제공: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 제12회 주거복지인 한마당대회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은 국토교통부가 12월 6일(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 ‘제12회 주거복지인 한마당대회’에서 조합원들이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선호 국토교통부 주택토지실장을 비롯하여 LH공사 주거복지본부장, 우리은행 부행장 등 각 금융기관 대표, 민간단체, 공기업, 지자체 관계자 등 약 20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간 주거복지사업 공로가 뛰어난 기관과 개인을 시상하는 한편 주거복지 우수 사례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국주거복지 수상자는 모두 4명(개인·단체 포함)으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이다.

수상자는 전북 익산 하누리인테리어 조순정 대표, 경남 김해 인제하우징 오재현 대표, 경기 부천 느티나무인테리어 박병호 대표와 단체로는 전북 김제 상우산업개발이다. 이들은 주거복지 자활기업 조합원으로 주거 급여 및 주택 개량 등 저소득층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각기 헌신한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수상자인 조순정 대표는 “앞으로도 주거복지 최일선의 현장에서 취약계층 주거복지와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은 조합원들의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우수 주거복지 사례 발굴과 사기 진작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